37701

 

안하세요 추천곡모음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노래듣기는 응답하라 1994 ost 노래모음입니다. 작년 겨울에도 시리즈가 또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안해서 참 아쉬웠는데요. 개인적으로참 재미있던 시리즈중 하나가 1994이죠.

 

 

 

이 드라마 역시 출연자분들이 너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내용도 참 재미있었는데요. 여러분들도 다시한번 드라마의 OST들이 듣고 싶어서찾아주셨을건데요. OST를 듣고 있다보면 드라마의 명장면들도 다시한번 생각이 나는것같아요.

 

 

 

1990년대 발표되어졌던 명곡들이 모두 흘러나왔었는데요. 1990년대가 요즘 같아선 정말 정말 그리워지는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안내해드리는 노래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준비해드린 응답하라 1994 ost 노래모음은 모두들어있어서 편리하게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이 드라마는 2013년도에 방영을 했었는데요. 벌써 4년이나 지났어요!! 와우!! 요즘 정말 시간이 너무나도 빨리 가는듯하네요

 

 

아래 준비해드린 유튜브 영상으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이렇게 듣고 있다보니 정말 1990년대의 추억들이 새록새록한데요. 정말 할수만 있다면 그리운 그시절로 돌아가고 싶네요. 아마도 모두가 준비되어진 노래들 듣고 있다보면 그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시게 될거에요

 

 

 

신나고 흥겨운 노래들이지만 조금은 뭉클해지면서 그리워지네요. 오늘은 응답하라 1994 ost 노래모음을 소개를 해보고있는데요. 안내해드린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을 해보세요. 오랜만에 들어보니 너무너무 좋은데요. 다시 드라마 다운받아서 모두 보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